당신을 위한 e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 스타빌
홈홈회원가입시간 시간들어가는곳
이용안내
HOME 이용안내 공지사항
제   목 명지대 리뉴얼에 따른 정책 변경 안내
등 록 일 Feb 21, 2022

안녕하세요.  스타빌 관리자 입니다.

명지대학교 고도화 개발 및 상업 개통이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은 이전과 동일하며, 다음의 내용이 추가/변경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1. 입찰방식 
   - 복수예가제 도입 (15개 난수 중 2 ~ 4개 기초가격 추첨 선택)
   - 개찰금액 및 참여업체 순위 표시   

2. 수수료 과금제 적용 
   - 명지대학교 이용료 납부 약정 종료에 따라, 타 대학과 동일하게 수수료 과금제로 전환함  
   - 계약목적물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0.9% 이하의 수수료 적용 
   - 수수료는 선정된 단일업체에게만 적용
   - 22년 3월 18일까지 수수료 유예 (낙찰일 또는 선정일 기준)
   - 예치금 적용 등의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  

3. 기타 
   - 외자구매 추가 (달러화, 유로화, 엔화, 위안화)
   - 비과세 공고 추가 (도서류 등)
   - 입찰참가 및 계약시 제출서류 지정건 확대 
   - 사용자인터페이스 전체 개선 
   - 추가자료 제출없이 거래승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시 자동승인됨 

4. 고도화개발 이전의 거래실적 세부 데이터는 스타빌을 통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참여 및 선정 이력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세부 자료가 필요할 경우, 학교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MRO 실적은 대학 페이지를 통해 조회 가능) 


명지대학교 중앙조달 및 MRO시스템을 끝으로 모든 구매기관에 대한 고도화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크롬/에지 브라우저를 이용한 스타빌 접속은 3월 4일까지 적용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