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명 | [혁신] 2025학년도 역량 모델 재구조화에 따른 역량기반 학사시스템 고도화 | |||||||||||||||||
| 참여구분 | 일반경쟁 | |||||||||||||||||
| 공고NO | E_2511_006 (입찰공고) | 발주처 | 명지전문대학교 | |||||||||||||||
| 계약방법 | 전자계약 | 카테고리 | SW/정보시스템개발, SI | |||||||||||||||
| 신청서 접수 개시일 | 2025-11-25 09:00:00 | 신청서 접수 마감일 | 2025-11-25 11:00:00 | |||||||||||||||
| 입찰 개시일 | 2025-11-26 13:00:00 | 입찰 마감일 | 2025-11-26 15:00:00 | |||||||||||||||
| 개찰일 | 2025-11-26 15:00:00 | 낙찰방식 | 협상에의한 계약 | |||||||||||||||
| 점수 산출 비율 | 가격 점수 : 기술 점수 = 20% : 80% ※ 종합점수 하한선 : 68 점 미만 | |||||||||||||||||
| 공동수급 허용 | 불가능 | 설명회 | 미적용 | |||||||||||||||
| 지급조건 | 납품(완료)일 | 2026-02-06 |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입찰공고 제2025 - 114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혁신] 2025학년도 역량 모델 재구조화에 따른 역량기반 학사시스템 고도화 ○ 사업예산 : 금46,000,000(금사천육백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2.06. 2. 수행내역 : 붙임(제안요청서) 확인 3. 일정 및 장소
○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참가 등록을 마친 자 ○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조제4호」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 최근 3년간 대학(교) 및 관공서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으로 단일사업 기준 5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단일계약 기준, 사업실적증명서 필수)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11.25(화)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5.11.25(화)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⑨)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⑩ ~ ⑪)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⑤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⑥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⑦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⑧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⑨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소프트웨어사업자확인증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⑩ 제안서 10부(USB 1매 포함) ⑪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80점) : 2025.11.26.(수), 14:00 ~ / 본관 301호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3인 이내로 하며, 설명은 업무를 관장할 사업관리자 또는 이에 준하는 자가 하여야 합니다. ○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 발표자료(요약본)가 있을 시 10부를 준비하여 발표전에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평가위원 제안서 평가 시 참고용) ○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20점) : 2025.11.26.(수), 13:00 ~ 15: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입찰가격평가(개찰)는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 입찰가격평가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20점)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8.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반영한 합산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합니다.(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합산점수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합니다. ○ 발주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평가시 평가위원들의 권고사항 등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내용에 포함시킬 수 있음 ○ 사업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봅니다. 9. 대금지급 : 용역 수행 검수(용역수행 최종 결과물) 완료 후 30일 이내 지급 10.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1.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3.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입찰등록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4. 문의처 ○ 제안요청서 관련 : 교육과정혁신팀 담당자(02-300-3614) ○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8)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11.12. 명지전문대학 총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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