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명 | 명지대학교 2025년 연말정산 대행 외부용역 공고 | |||||||||||||
| 참여구분 | 제한경쟁( ) | |||||||||||||
| 공고NO | E_2511_010 (입찰공고) | 발주처 | 명지대학교 | |||||||||||
| 계약방법 | 전자계약 | 카테고리 | 세무/회계 | |||||||||||
| 신청서 접수 개시일 | 2025-11-24 09:00:00 | 신청서 접수 마감일 | 2025-11-24 15:00:00 | |||||||||||
| 입찰 개시일 | 2025-11-26 14:00:00 | 입찰 마감일 | 2025-11-26 15:00:00 | |||||||||||
| 개찰일 | 2025-11-26 15:30:00 | 낙찰방식 | 예정가격이하최저가 |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명지대학교 2025년 연말정산 대행 외부용역 나. 과업내용 1)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기간: 2026. 1. 1. ~ 2026. 12. 31. 다. 입찰방법: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업종제한) 라.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마. 입찰일정
1)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명지대학교와 분쟁, 계약포기 사실이 없는 업체 - 세무사/회계사 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2) 입찰참가등록 절차: 2025. 11. 24.(월) 09:00부터 15:00까지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실시(동시에 아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 첨부)
2. 재공고 입찰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다. 낙찰 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 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3. 입찰 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과업지시 서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명지대학교로 귀속됨 4. 입찰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나.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자의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5. 유의사항 가. 대금지급: 매월 말 용역종료 및 검수 결과 이상이 없는 경우 익월 지급 나. 공고 변동 사항 또는 추가 공고 사항 발생시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입찰공지”에 공고 예정이므로 최종 입찰 전 반드시 확인 바람 6. 문의처 - 과업부분: 회계팀 담당 박미선 (031-330-6052, pms9004@mju.ac.kr) - 입찰부분: 구매관재팀 담당 한윤정(031-330-6716, yjhan2@mju.ac.kr) - 문의시간: 평일 09:00~15:00[점심시간(12:00~13:00)]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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