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e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 스타빌
홈홈회원가입시간 시간들어가는곳
전자견적공고
견적공고명 명지대학교 대외협력ㆍ홍보팀 홍보용 쇼핑백 제작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B_2511_028 (견적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공고(개시)일 2025-11-14 견적서마감일시 2025-11-17 14:00
계약방법 거래승낙서 추정금액 비공개
설명회 미적용 카테고리 판촉물/기념품/귀금속 (주문제작)
설명회 일시 설명회 담당자 ()
설명회 장소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1. 제작수량: 총 1,000개
  - 쇼핑백(중) : 1,000개
 
2. 제작사양 및 디자인 ("첨부파일. 명지대학교 쇼핑백(중) 디자인 시안."과 동일)
   가. 제작사양
     1 )용지: 180g 아이보리/스노우지 (흰색배경)
     2) 코팅: 무광코팅
     3) 인쇄: 칼러 (남색: PANTONE 2768C)
     4) 사이즈: (가로x세로x폭) (중) 265x370x95mm
     5) 끈종류: pp(나일론) 브레이드(매듭) 흰색
     6) 끈길이: ± 30cm
     7) 디자인: 첨부파일 참조(세부사항 추후협의)
     8) 기타 : 인쇄 및 포장의 과정 중 불필요한 접힘, 구겨짐이 발생되지 않아야 함(첨부파일 "명지대학교 쇼핑백 실물사진" 참고)
  나. 포장: 박스 포장
 
3. 납품일 2025.12.10(수) 17시 이전
 
4.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행정동 5층 대외협력ㆍ홍보팀
 
[유의사항]
1. 제품 사양을 필히 참조하시고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견적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원단위 이하 절사)으로 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모든 비용에는 포장, 인쇄, 배송, 부가세 포함금액입니다.
4. 물품 직접 하역 포함 조건입니다. 납품시 물품 포장 단위마다 수량 표기 요망.
5. 반드시 요청한 규격(모델)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6. 공고 및 거래절차 관련 문의사항은 전자견적서 입력전 대외협력홍보팀 강영환(02-300-1493)에게 문의하기시 바랍니다.
7. 공고상의 모든사항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점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됩니다.
- 업체선정후 공고상의 모든사항을 준수치 않을시에도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차후 세금계산서는 "명지대학교(yhk310@mju.ac.kr)"로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해당 물품을 취급하지 않는 업체는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불이익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