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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공고
견적공고명 명지대학교 화학생명과학대학 수학과 노트북 구입 전자견적 입찰 공고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B_2511_029 (견적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공고(개시)일 2025-11-14 견적서마감일시 2025-11-20 09:00
계약방법 거래승낙서 추정금액 비공개
설명회 미적용 카테고리 노트북/컴퓨터/모니터/주변기기/태블릿/휴대전화
설명회 일시 설명회 담당자 ()
설명회 장소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1. 전자견적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입품목: 노트북 1대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물품규격서 참고)
  나. 공고기간: 2025. 11. 14.(금) ~ 11. 20.(목) 09:00
  다. 낙찰방법: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업체로 낙찰(추정금액 미공개)
  라. 납품(설치)기한: 2025. 12. 05.(금) 까지(납품 및 설치기한 엄수, 지체상금율: 0.75/1000)
  마. 납품(설치)장소: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Y2635 구매관재팀
  바. 납품(설치)방법: 낙찰업체가 직접 납품, 설치하여야 함(설치에 필요한 각종 부자재 낙찰업체 부담)
  사. 대금지급: 납품, 설치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전액 지급
  아. 무상 하자 보증기간: 해당 물품의 검수가 끝난 날로부터 1년

2. 전자견적 입찰 참가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가입 및 거래 참여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체납된 사실이 없는 사업자

3. 전자견적 입찰 시 첨부하여야 할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유의사항
  가. 견적금액은 배송&설치비(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포함), 부가세 등 일체의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야 함.
    - 시스템에서 세액이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견적금액 입력 시, 부가세 별도 금액 입력할 것
  나. 물품규격서의 모든 내용을 충족, 이행하여야 함(설치조건 포함)
  다. 계약금액이 천만원 이상인 경우 본 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 체결 후 해당품목을 납품, 설치하여야 함
    1) 계약보증금: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보험증권 제출
    2) 하자보증금: 계약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하자보증보험증권 제출
    3) 해당품목이 공산품이 아닌 제작품일 경우 인지세법에 의해 갑의 인지세를 을이 부담하여야 함
  라. 낙찰업체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납품하지 못할 경우 1년간 우리 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거래중지 조치
    - 납품포기각서 제출 후 거래중지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낙찰업체 책임
  마. 문의처: 구매관재팀 권순천(031-330-6713, cherry905@mju.ac.kr)
    1) 문의시간: 평일 9:00~16: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모든 문의는 견적제출 전 문의하여 견적조건을 모두 확인한 상태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것
    3) 견적제출 전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 책임이며 부재중일 시 이메일로 문의할 것
        (사전에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 책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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