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수수료 납부]
1. 스타빌은 구매기관과의 협약에 의해 제공되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서비스입니다.
2. 선정된 납품(계약)업체는 최종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거래수수료를 스타빌 서비스 운영사에 지불해야 합니다.
3. 구매기관의 귀책사유에 의해 업체선정이나 계약이 취소 해지된 경우, 해당 거래수수료는 면제되거나 환불됩니다.
4. 스타빌 운영사는 구매기관과의 사전 협의를 거쳐 거래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일괄 공지합니다.
5. 거래수수료는 거래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납부되어야 하며, 위반시 '부정당업체 관리규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거래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선정시, 스타빌 운영사에 거래수수료 지불에 동의합니다.
[서비스 운영사]
(주)썬더디에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3, IT미래타워 1201호
대표자 : 정운태